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제주시 맛집 이자카야 삼합소 고등어봉초밥 하이볼

by 똑똑이 엄마 2024. 1. 10.
반응형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인기가 많은 관광지인데요

그런만큼 매번 유명한 맛집에만 줄서있는 것도 힘들어요....

제주시에 있는 맛있는 이자카야 소개드려요~!

미리 예약도 가능한 이자카야로 제주시청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합소

주소: 제주 제주시 서광로32길 40-1 1층

영업시간: 매일 18:00-01:00 (매주 월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는 인스타 확인!

 

내부에 들어서면 일단 감성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습니다.

제주도와 어울리게 현무암 돌담을 배치한 것도 사진맛집 또한 될 것 같네요~~

 

 

내부에는 테이블 뿐 아니라 닷지석도 있어서 커플여행에도 분위기 좋게 식사할 수 있겠어요!

 

제주도하면 고등어회!!! 빼놓을 수 없죠!

그래서 저는 복분자하이볼과 고등어회, 구운고등어초밥, 대왕후토마끼까지 먹었습니다.

복분자하이볼 (7,500원/잔)

고등어회 (19,000원)

구운고등어초밥 (17,000원)

대왕 후토마끼 (25,000원)

 

복분자하이볼은 달달하고 고등어회랑 찰떡으로 어울렸던 술이었어요!

 

고등어회를 시키면 김과 밥도 함께 주셨는데 세가지 조합으로 싸먹는게 정말 맛이 일품이었어요!

다시 가서도 찾아가 먹고 싶어지는 맛이었습니다.

기존의 고등어횟집들에서 파는 고등어회랑은 다르게 껍질을 익혀 불맛도 느껴졌어요!!

 

고등어봉초밥은 구운고등어를 사용하고 밥도 들어있어서 든든했어요~!!

연어 후토마끼도 예상할 수 있던 맛이었지만 그래도 입안 가득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와서 역시나 맛있었네요~~

 

제주시청 근처에 숙소를 잡으시면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