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정보

여름 셔츠 코디

by 정보킹킹 2023. 5. 31.
반응형

점점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요! 여름에 입기 좋은 셔츠들 코디 모음입니다~!~

심플하게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시켜도 깔끔한데 패턴이 들어가 있거나 카라 모양이 파여 있어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여름 셔츠 코디 모음

린넨 소재의 7부 기장의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도 캐쥬얼 하면서도 시원해보이는 여름 코디가 완성되네요!

탐스 슈즈는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신어도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신발이에요!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요즘에 유행 중인 와이드-일자 팬츠에도 셔츠가 잘 어울리는데요! 보이시해보이면서도 셔츠의 방울 모양이 귀여움을 더해주는 것 같네요!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이번에는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에 청바지를 매치시킨 코디인데요, 블라우스를 여닫는 리본이 여성스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네요!! 거기에 메리제인슈즈까지 신어준다면 데이트룩 완성!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여름 셔츠 코디 모음

핑크색 셔츠에 연청바지 코디는 시원해보이면서도 여성스러워보이는 코디에요!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여름 셔츠 코디 모음여름 셔츠 코디 모음
여름 셔츠 코디 모음

청바지뿐 아니라 쉬폰 스커트나 얇은 면 소재의 미디 스커트에도 셔츠가 잘 어울리는데요!

스타일리시한 여름 블라우스와 스커트의 조화를 위해 위와 같은 코디를 참고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선택할 때 체형과 개인 스타일 선호도를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또한 기억해주세요!

여러분만의 독특한 여름 룩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패턴과 텍스처를 실험하고 혼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보아요!!

반응형